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알마드리드 아스날 중계 채널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레알마드리드 아스날 인터넷 생중계방송 안내

레알마드리드와 아스널이 24일 ICC컵에서 격돌합니다.

벌써 7경기가 치러지며 대회가 중반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21일 열린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경기에서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로 국내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21일 경기 이후 대회가 잠깐 소강상태지만 24일부터는 다시 박터지는 일정이 시작됩니다.

24일에만 무려 4경기가 잡혀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가장 먼저 시작하는 레알 마드리드 대 아스날 경기 시청방법과 경기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알마드리드 vs 아스날 중계 방송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아스날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PC/모바일 무료 라이브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알마드리드 vs 아스널

경기시간 : 7월 24일 오전 8시

이적시장에서 폭풍영입을 통해 지난 시즌 부진을 만회하려는 레알마드리드와 프리시즌에서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스날의 대결입니다.

그러나 레알마드리드는 21일 ICC컵 첫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에게 3-1로 박살나면서 올시즌 전망이 매우 어두워졌습니다.. 는 조금 오바구요.

경기 결과는 사실이지만 어디까지나 프리시즌 평가전이기 때문에 큰 의미를 두긴 어렵습니다. 프리시즌에 잘하다가도 정규리그에서 부진한 팀들도 많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많거든요. 그래도 조금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테스트의 비중이 높은 게임이긴 하지만 정규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선수들의 손발이 잘 맞지 않는다는건 별로 좋은 상황은 아니죠.

양 팀의 맞대결에서 뮌헨이 전반 15분 왼쪽 측면을 돌파한 알라바의 크로스를 받은 툴리소가 페널티지역에서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고 레알마드리드 수비수 마르셀루가 걷어냈지만 툴리소가 재차 오른발 슈팅을 날리며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후반전 들어 뮌헨은 레반도프스키, 나브리, 파바드 등을 교체 투입했고 레알 마드리드는 11명을 모두 교체하며 후반전에 나섰습니다.

후반 22분 레반도프스키가 추가골을 터트렸고 다시 후반 25분 나브리의 득점으로 뮌헨이 3-0으로 앞서나갑니다.

그러던 중 후반 36분 뭰헨 울라이히가 퇴장당하면서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이 되었고 이후 레알 마드리드의 로드리고가 후반 39분 1골을 만회합니다.

그러나 더이상의 골은 만들지 못했고 뮌헨이 3-1로 승리합니다.

반면 레알마드리드의 상대인 아스날은 프리시즌에서 펄펄 날고 있습니다.

현재 강력한 우승후보입니다.

첫 경기에서 예상을 깨고 뮌헨에 2-1 승리를 거두었고 두 번째 피오렌티나에게는 3-0 완벽승을 따내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피로렌티나전에서 아스날은 전반 15분과 후반 20분 은케디아가 두 골을 몰아쳤고 후반 44분 윌록이 팀의 3번째 골을 터트려 승리를 자축했습니다.

이제 레알 마드리드전만 남겨두고 있는데요. 
레알 마저 제압한다면 3승으로 우승을 노려볼만도 합니다.  

지난시즌 아쉽게 5위로 마감하며 챔스 진출권을 날려버렸던 아스날이 이번 시즌에는 어떤 성적을 거둘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