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맨유 인터밀란 중계 인터넷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인터밀란 생중계 및 일정

축구리그 프리시즌 대회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대회가 진행중입니다.

이번 2019 icc 에는 2018 시즌 디펜딩 챔피언 토트넘은 물론 레알마드리드, 맨유, 유벤투스, 바이에른 뮌헨 등 언뜻 보면 챔피언스리그 아냐 할정도로 각 리그를 대표하는 팀들이 참가했습니다.

대회 기간은 7월 17일 부터 8월 11일까지입니다.

2019-20 시즌 유럽리그들이 8월 10일 정도에 시작하니까 ICC에 참가한 팀들은 이번 대회에서 팀 선수들과 전략에 대한 최종 점검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7월 20일 열리는 빅매치!
맨유 대 인터밀란 경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맨유 vs 인터밀란 중계 방송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유 인터밀란 경기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스포티비 외에 PC나 모바일 시청이나 무료 라이브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실시간 축구중계 사이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맨유 vs 인터밀란

ICC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인터밀란 경기는 7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Singapore National Stadium에서 열립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잘나갔던 과거와는 다르게 지난 시즌 상당히 어려운 시즌을 보냈고 현재까지 뚜렷한 대안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전력은 여전히 상당하지만 여러가지 문제들을 해결하지 못하면서 실력만큼의 경기력이 안나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대회는 어디까지나 친선대회이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엄청 크거나 하진 않겠지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정규리그가 얼마남지 않은 시점이기도 하고 상위권 팀들끼리의 맞대결이 이뤄지기 때문에 자존심대결도 볼만할 듯 합니다.

래쉬포트, 마샬, 린가드 공격라인과 마티치와 페레이라 미드필더진의 활약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완비사카와 제임스가 기존 선수들에게 잘 녹아들 수 있을지도 기대됩니다.

인터밀란보다는 확실히 앞서는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여지며 이번 경기 승리가 예상됩니다.

인터밀란은 세리에A를 대표하는 팀들 중 하나로 안정적인 경기운영이 돋보이는 팀입니다.

특히 이번 이적시장에서 맨유와의 트레이드 신경전이 상당한 만큼 이번 경기 완전 치열한 자존심 싸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전력은 다소 밀려보이지만 사실 지금까지 상대전적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팀 주축 선수들의 출전이 예상되며 맨유의 공격력을 무력화 시킬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Singapore 내셔널 스타디움

 

팀 순위

현재 팀 순위는 바이에른 뮌헨을 잡은 아스날이 1위에 올라있습니다.

이제 두 경기 치러졌기 때문에 좀 더 진행되어야 윤곽이 나올 듯 합니다.

 

경기 일정

맨유 vs 인터밀란전 이후 두 팀의 남은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07.24(수) 20:30 유벤투스 vs 인터밀란

인터밀란의 두 번째 경기는 같은 세리에a 팀들끼리의 맞대결입니다.
리그 최강 유벤투스와 경기를 하게 되었네요.

 

07.25(목) 20:30 토트넘 vs 맨유

한국축구팬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일전입니다.
경기가 중국에서 열린다고 하니 직관하러 가는 분들도 있을것 같네요.

 

08.04(일) 01:30 맨유 vs AC 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지막 경기는 AC밀란과의 대결입니다.

 

08.04(일) 23:00 토트넘 vs 인터밀란

인터밀란의 마지막 상대는 토트넘입니다.